메인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민건의사항공개

주민건의사항 보기
[ 동순회방문 ] 민원처리시스템 개선
관리번호 18-07-90 건의구분 동순회방문
행정동 염포동 분야 기타
건의일자 2018-07-11 건의장소 -
담당부서 기획예산실 기획예산담당관
협조부서 - -
제목 민원처리시스템 개선
건의내용 주민이 전화로 민원을 제기한 경우, 다른부서로 계속 이관하거나 공무원의 답변이 이해하기 힘든 경우가 많음.
처음 민원을 접수한 공무원이 원스톱으로 민원을 해결한 후, 주민에게 전화하여 이해하기 쉽도록 알려주기를 바람.
처리상황 완료
처리내용 고충 민원 처리 전담부서인 주민소통실 신설로, 민원접수 → 전담부서 지정 및 관리 → 민원처리결과 안내를 전담하는 민원처리 원스톱서비스 시행 중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 주민자치과
  • 052-241-7262
  • 최종업데이트 2021-06-2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