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민건의사항공개

주민건의사항 보기
[ 구청장 바로소통실 ] 민원응대 근무태도, 당직근무자 민원접수 처리과정에 대한 민원제기
관리번호 구청-2022-06-381 건의구분 구청장 바로소통실
행정동 공통 분야 기타
건의일자 2022-06-15 건의장소
담당부서 주민자치과 김소희
총무과 이수진
협조부서 - -
제목 민원응대 근무태도, 당직근무자 민원접수 처리과정에 대한 민원제기
건의내용 - 민원응대 근무태도에 대한 민원 제기
- 당직근무자 민원접수 처리 과정에 대한 민원 제기
처리상황 완료
처리내용 ○ 총무과[완료]
- 당직근무자 교육 철저
- 매일 당직근무자 교육 시 친절하고 정확한 민원처리 지도
- 개인정보 관련 유의사항 당직자 교육자료 포함 및 당직실 게시
- 민원응대 및 개인정보 처리 관련 근무수칙 보완ㆍ강화

○ 주민소통과[완료]
- 민원 친절응대 및 공직자 기본자세 확립 철저
- 공직자 민원응대 매뉴얼 숙지 강조
- 북구청 전 공무원 대상 친절 마인드 함양 교육 실시(12월 예정)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 주민자치과
  • 052-241-7262
  • 최종업데이트 2021-06-24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