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알림사항


구정소식 > 알림마당 > 알림사항 게시판 보기화면
울산광역시시설관리공단 제2기 고객 모니터단 모집 공고
작성자 웹관리자 작성일 2011-01-14
 

울산광역시시설관리공단 제2기 고객 모니터단 모집 공고


울산광역시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이라 함)에서는 시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음과 같이 「제2기 고객 모니터단」을 공개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모집기간 : 2011. 1. 13. ~ 1. 31.

2. 모집인원 : 20명 내외 (사업분야별 인원 적정 안분)

3. 모집분야 : 공단에서 관리하는 시설 중 이용고객이 많은 시설

  - 체육시설 : 문수체육시설(축구경기장, 수영장, 체육공원), 동천국민체육센터

  - 공원시설 : 울산대공원

  - 문화복지시설 등 : 근로자종합복지회관(농수산물도매시장주차장), 가족문화센터

4. 지원자격

  - 울산시 거주자로서 공단시설을 정기·수시로 이용하거나 관심이 많은

    만19세 이상~60세 미만의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시민

  - 건전한 사고와 자발적인 활동을 통해서 객관적·합리적으로 공단 고객서비스 실태를

    파악하여 의견 등을 제시할 수 있는 고객

  - 제1기 고객 모니터 활동 및 기타 모니터 활동 경력자 우대

5. 신    분 : 자율적 봉사개념의 「무보수 명예직」

6. 주요 활동사항

  - 공단 전사업장 고객접점지역 미스터리쇼퍼활동 실시 

  - 공단 업무 개선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 제시

  - 공단 고객서비스 이행실태 및 전화응대 점검 참여 등

  - 시설사랑캠페인 및 사회공헌활동 등 공단 홍보 활동

  - 기타 공단 관리 시설에 관한 제반 의견 및 공단 발전 제언

7. 활동기간 : 2011. 2. ~ 2011. 12. 31.(11월)

8. 활동 인센티브

  - 우수 모니터요원(연말 종합평가) 선정 및 포상

  - 공단 각종 행사(콘서트 및 문화공연) 초대 및 시설 견학

  - 현장 점검 시 소정의 활동비 지급

9. 접수방법 : 공단 홈페이지(http://www.uimc.or.kr)에 접속하여

               고객 모니터 신청서 작성

10. 선정방법 : 서류전형 (필요시 면접 실시)

11. 선정기준

   - 시설 이용 여부 및 모니터 활동경력 중심

   - 적극적인 참여가능성, 연령, 지원동기 등을 고려하여 선발

 12. 선정결과 발표 

   - 발표일자 : 2011. 2. 11.

   - 선정된 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E-mail 및 SMS 통보)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단 경영기획실(290-7382)로 문의바랍니다.



2011년   1월   13일

울산광역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보행서비스 지원 사업 안내
다음글 국민체육센터 탁구장 개장 안내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 북구청
  • 052-241-7000
  • 최종업데이트 2024-03-1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