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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 부당사례 해소 및 금융 개선을 위한 국민 의견 공모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8-12-30

금융 부당사례 해소 및 금융 개선을 위한 국민 의견 공모

국민권익위원회는 미국발 금융위기로 인한 경제상황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인과 국민 여러분을 도와드리고자 합니다.
은행대출 등 금융활성화는 우리 경제를 살리는데 가장 중요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금융기관 이용 시 겪는 부당한 일 처리나 불편사례, 금융부문에서 시급히 개선되어야 할 과제가 있으시면 적극 제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국민권익위원회가 여러분의 제안을 모아 금융 부문이 개선되는 밑거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접수기간 : 2008. 12. 5. ~ ’09. 2. 28.

○ 접수대상 : 금융 부당사례 해소 및 금융 개선을 위한 의견
   - 금융기관의 부당한 일 처리 등 관련 사례
   - 금융경색 해소 및 금융 개혁에 관한 건의·제안
   - 금융부문 전반에 대한 건의 및 제도개선 의견 등
   ※ 개별 민원성 제안에 대하여는 별도 회신하지 않습니다.

○ 제출방법 : 인터넷
- 국민권익위원회 홈페이지 의견접수창구(http://www.acrc.go.kr/jedo/index.jsp)

○ 문 의 처 : 국민권익위원회 민원제도개선과
(Tel : 02)360-2958/2872, E-mail : jtd@acrc.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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