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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소득층의 행정지원 인력채용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8-08-12

행정지원인력에 도전하세요!!


저소득층 행정지원인력 활용계획, 알고 계시나요??
정부부처에서는 ’08.4월부터 행정지원인력 채용 시 국민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족 등 저소득층을 우선하여 채용하고 있습니다.

조금 더 자세히...

Q. 행정지원인력이란 무엇인가요?
A. 행정기관에서 근무하는 무기계약근로자, 기간제근로자 및 단시간 근로자를 행정지원인력이라고 합니다.

Q. 어떻게 지원할 수 있나요?
A. 첫째, 행정안전부 홈페이지(http://www.mopas.go.kr)로 접속하신 후 메인 화면 오른쪽 하단에 있는 클릭~ 행정지원인력 채용 공고 중 희망하는 일자리가 있는 경우 내용에 따라 지원하시면 O.K!!

둘째, 행정지원인력으로 근무하고 싶지만 당장은 원하는 일자리가 없는 경우 나라일터(http://gojobs.csc.go.kr)에 회원가입하신 후 my page - 이력서 서비스로 접속, 이력서를 작성하시면 각 부처에서 희망 일자리 채용 공고시 메일, 핸드폰 문자서비스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채용과 관련된 전반적인 사항은 공고문에 나와 있는 채용담당자에게로, 저소득층 행정지원인력 활용계획에 관한 문의는 행정안전부 인사평가과로 문의전화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립니다. (Tel : 02-2100-4084, 4157)

여러분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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