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알림사항


구정소식 > 알림마당 > 알림사항 게시판 보기화면
홈페이지 및 무인민원발급 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작성자 총무과 작성일 2013-03-07
청사 정전에 따른 홈페이지 및 무인민원발급 서비스가 일시 중단됨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중단일시: 2013. 3. 9.(토) 09:00~15:00      * 작업상황에 따라 변경될수 있음.
2. 중단사유: 청사 전기설비 정기검사 및 안전진단에 따른 정전
3. 중단업무
  - 북구청에서 운영중인 모든 홈페이지(대표, 모바일, 평생교육, 보건소, 의회, 문화예술회관, 주민참여포인트제 등)
  - 관내 운영중인 무인민원발급기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13 자연재난 포스터 공모
다음글 2013년도 가족친화 인증사업 추진계획 공고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 북구청
  • 052-241-7000
  • 최종업데이트 2024-03-1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