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학년도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 신청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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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사회복지과 | 작성일 | 2012-07-09 | ||||||||||||||||||
2013학년도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 신청 안내 1. 신청 절차 특수교육대상자로 선정․배치를 희망하는 학생(아동)의 보호자나 각급 학교의 장은 서류를 갖추어 지정된 기간 내에 교육감 또는 교육장에게 신청
2. 접수기간 및 제출처
※ 전공과 진학 희망자는 해당학교에 반드시 일정을 확인하시기 바람 ※ 선정․배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학생 소속학교 및 희망학교에서 확인하시기 바람
3. 제출 서류 - 특수교육대상자 진단ㆍ평가 의뢰서[서식1] 1부 - 장애인복지카드, 장애인증명서, 의사진단서, 학교장 의견서 중 1가지 - 졸업증명서 사본(해당자에 한함) 1부 - 졸업생일 경우 제출 - 의사진단서 및 학교장 의견서 각 1부 - 건강장애 선정⋅배치 희망자일 경우 제출
4. 신청서 양식 홈페이지 탑재 - 울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알림마당/공지사항
5. 진단․평가 실시 및 선정․배치결과 통보 - 2012. 07. 23.(월) ~ 2012. 11. 30.(금) ※ 선정․배치 결과 통보 : 해당 학교장과 특수교육대상자(보호자)에게 서면 통지 ※ 전공과 과정은 해당 특수학교 별도 일정에 따름
6. 문 의 처 □ 중학교과정이하 - 강북교육지원청 219-5642, 특수교육지원센터 219-5638, 227-6604 강남교육지원청 228-6644, 특수교육지원센터 228-6635 □ 고등학교과정 - 시교육청 210-5434~3, 시특수교육지원센터 283-8184, 8182 □ 특수학교 - 울산혜인학교 283-8008, 태연학교 298-3703, 메아리학교 295-828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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