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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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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위원회 부산상담센터 운영현황
작성자 기획홍보실 작성일 2012-04-09
 

상담센터 설치개요

 ❍ 설치목적

  ∙ 고충민원 및 생활민원 해소를 위한 적극적인 민원행정상담․안내

  ∙ 위원회와 원거리에 위치한 부산·울산․경남 지역주민의 상담편의 제공

 ❍ 설치장소 : 부산시청 민원실

 ❍ 주요업무 : 고충민원 상담 및 접수, 민․형사, 등기․호적, 노무․산재 분야 무료상담 등


상담센터 운영

 ❍ 담센터는 전직공무원인 명예민원상담관 1명이 상근하면서 민원 처리 절차 등을 상담․안내

 ❍ 전문상담위원은 변호사(월・수금), 법무사(화), 공인노무사(목)가 요일별로 1명이 오후(14:00~17:30)에 민․형사, 등기․호적, 노무․산재 분야 등 무료상담 실시

구 분

상 담 분 야

상담위원

상 담 일

상담시간

전문상담 위

법률 및 생활민원

변 호 사

월, 수, 금

14:00∼17:30

법 무 사

공인노무사

민원처리 절차안내 및 상담

명예상담관

월~금

09:00~18:00

 ▷ 문의 전화 : 051) 888-445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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