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알림사항


구정소식 > 알림마당 > 알림사항 게시판 보기화면
홈페이지내 일부서비스(민원상담, 고시공고 등) 중단 안내
작성자 총무과 작성일 2012-03-16
홈페이지내 일부서비스(민원상담, 고시공고 등) 중단 안내
 
* 일        시 : 3월 16일 18시 30분 ~ 22시
* 중단업무 : 민원상담, 고시공고 등 공통기반시스템과 연계 업무
* 사        유 : 공통기반서버 부품 교체 작업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12년 보육료 등 수납한도액 결정 사항
다음글 제3회 녹색생활실천 포스터, UCC 공모계획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 북구청
  • 052-241-7000
  • 최종업데이트 2024-03-1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