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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위원회 부산상담센터 운영 안내
작성자 웹관리자 작성일 2011-09-28
 

국민권익위원회

부산상담센터 운영현황


상담센터 설치개요

  ❍설치목적

    고충민원 및 생활민원 해소를 위한 적극적인 민원행정상담․안내

    회와 원거리에 위치한 부산·울산․경남 지역주민의 상담편의 제공

  ❍설치장소 : 부산시청 민원실

  ❍주요업무 : 고충민원 상담 및 접수, 민․형사, 등기․호적,

                  노무․산재 분야 무료상담 등


상담센터 운영

  ❍담센터는 전직공무원인 명예민원상담관 1명이 상근하면서 민원처리 절차 등을 상담․안내

  ❍전문상담위원은 변호사(월・수금), 법무사(화), 공인노무사(목)가 요일별로 1명이 오후(14:00~17:30)에 민․형사, 등기․호적, 노무․산재 분야 등 무료상담 실시  


구 분

상 담 분 야

상담위원

상 담 일

상담시간

전문

상담 위원

법률 및 생활민원

변 호 사

월, 수, 금

14:00∼17:30

법 무 사

 화

공인노무사

 목

민원처리 절차안내 및 상담

명예상담관

월~금

09:00~18:00

     ▷ 문의 전화 : 051) 888-445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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