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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위원회 부산상담센터 운영 안내 |
작성자 |
웹관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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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9-28 |
□ 상담센터 설치개요
❍설치목적
∙ 고충민원 및 생활민원 해소를 위한 적극적인 민원행정상담․안내
∙ 위원회와 원거리에 위치한 부산·울산․경남 지역주민의 상담편의 제공
❍설치장소 : 부산시청 민원실
❍주요업무 : 고충민원 상담 및 접수, 민․형사, 등기․호적,
노무․산재 분야 무료상담 등
□ 상담센터 운영
❍상담센터는 전직공무원인 명예민원상담관 1명이 상근하면서 민원처리 절차 등을 상담․안내
❍전문상담위원은 변호사(월・수․금), 법무사(화), 공인노무사(목)가 요일별로 1명이 오후(14:00~17:30)에 민․형사, 등기․호적, 노무․산재 분야 등 무료상담 실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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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담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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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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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 담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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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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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상담 위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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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률 및 생활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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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 호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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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 수, 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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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1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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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 무 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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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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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인노무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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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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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 절차안내 및 상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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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예상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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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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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00~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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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문의 전화 : 051) 888-445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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