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기 고객 모니터단 모집 공고 | |||
---|---|---|---|
작성자 | 시설관리공단 | 작성일 | 2012-01-09 |
공고번호 제2012-06호
울산광역시시설관리공단 제3기 고객 모니터단 모집 공고 울산광역시시설관리공단(이하 \'공단\'이라 함)에서는 시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다음과 같이 「제3기 고객 모니터단」을 공개 모집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모집기간 : 2012. 1. 11. ~ 1. 20. (10일간) 2. 모집인원 : 20명 내외 (사업분야별 인원 적정 안분) 3. 모집분야 : 공단에서 관리하는 시설 중 이용고객이 많은 시설 ∙ 체육시설 : 종합운동장, 문수체육시설(축구경기장, 수영장, 체육공원), 동천국민체육센터 ∙ 공원시설 : 울산대공원 ∙ 문화복지시설 등 : 근로자종합복지회관, 가족문화센터 4. 지원자격 ∙ 울산시 거주자로서 공단시설을 정기·수시로 이용하거나 관심이 많은 만19세 이상의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시민 ∙ 건전한 사고와 자발적인 활동을 통해서 객관적·합리적으로 공단 고객서비스 실태를 파악하여 의견 등을 제시할 수 있는 고객 ∙ 제1, 2기 고객 모니터 활동 및 기타 모니터 활동 경력자 우대 5. 신 분 : 자율적 봉사개념의 「무보수 명예직」 6. 주요 활동사항 ∙ 고객접점지역의 미스터리쇼퍼활동 등 친절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CS활동 ∙ 공단 고객서비스 이행실태(서비스 실명제, 서비스 매뉴얼 준수) 등 ∙ 공단 으뜸(친절)직원 선발 ∙ 친절캠페인 및 사회공헌활동 등 공단 홍보 활동 ∙ 기타 공단 관리 시설에 관한 제반 의견 및 공단 발전 제언 7. 활동기간 : 2012. 2. ~ 2012. 12. 31.(11월) 8. 활동 인센티브 ∙ 우수 모니터요원 선정 및 포상 ∙ 공단 각종 행사(콘서트 및 문화공연) 초대 ∙ 기념품 지급 ∙ 현장 점검 시 소정의 활동비 지급 9. 접수방법 : 공단 홈페이지(http://www.uimc.or.kr)에 접속하여 고객 모니터 신청서 작성 10. 선정방법 : 서류전형 (필요시 면접 실시) 11. 선정기준 ∙ 시설 이용 여부 및 모니터 활동경력 중심 ∙ 적극적인 참여가능성, 연령, 지원동기 등을 고려하여 선발 12. 선정결과 발표 ∙ 발표일자 : 2012. 1. 27. ∙ 선정된 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E-mail 및 SMS 통보)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단 경영기획실(☎ 290-7382)로 문의바랍니다. 2012년 1월 11일 울산광역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 |
이전글 | 울산 동구 지방시간제계약직공무원 채용시험 공고 |
---|---|
다음글 | 가족문화센터 교육프로그램 시간강사모집 공고 |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