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 본 게시판은 답변이 필요없는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과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 울산광역시 북구 홈페이지는 이용자 여러분들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본인인증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작성하시는 글의 본문이나 첨부파일에 자신 혹은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 은행계좌번호, 신용카드번호 등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포함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라며, 개인정보가 포함된 글은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 건전한 사이버문화 정착을 위하여 인신공격, 비방, 상업적/선정적 글, 반복 게재,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글 등 홈페이지의 정상적 운영을 저해하는 내용은 사전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답변이 필요한 내용은 위에 있는 [민원상담 바로가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통과공감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내용보기
[답변]정자관문회시장 의 부당한 서비스
작성자 아직도 그런 곳○○ 작성일 2004-04-21
조회 87
아니 요즘도 그런 불친절한 식당이 있단 말인가?
정말 말도 안되는 주인장의 처사로군요.
가족들의 상심이 컸겠습니다.
그래서 한미르 지도검색을 해봤죠.
정자 바닷가 제이드 못가서 있는 횟집이더군요.
이번 주말에 들러서 그 주인장의 면상을 봐야겠군요.
요즘이 어떤 시대인데, 쯧쯧쯧...
아울러 구청의 관계되시는 분들은 이런 식당은 특별감사를 해야 합니다.
영업정지를 줘야 합니다.
소비자가 왕이라는걸 보여줘야 합니다.
철저히 그런 불친전한 식당은 없애야 합니다.
제2, 제3의 피해자가 없어야 합니다.
좋은 글 감사히 잘 봤습니다.
어던 특단의 조치가 내려질지 지켜 보겠습니다.
저도 자랑스런 북구의 한 시민입니다.
살기 좋은 우리 북구에 그런 식당이 없어지길 지켜보겠습니다.
북구청 관계자 분들 힘 한번 써 주시죠.
우리 소비자가 왕이 되는 그 날까지 ~ 쭈우욱.
좋은 글 잘 읽었습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답변][답변]정자관문회시장 의 부당한 서비스
다음글 정자관문회시장 의 부당한 서비스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 북구청
  • 052-241-7000
  • 최종업데이트 2023-02-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