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 본 게시판은 답변이 필요없는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과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 울산광역시 북구 홈페이지는 이용자 여러분들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본인인증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작성하시는 글의 본문이나 첨부파일에 자신 혹은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 은행계좌번호, 신용카드번호 등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포함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라며, 개인정보가 포함된 글은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 건전한 사이버문화 정착을 위하여 인신공격, 비방, 상업적/선정적 글, 반복 게재,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글 등 홈페이지의 정상적 운영을 저해하는 내용은 사전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답변이 필요한 내용은 위에 있는 [민원상담 바로가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통과공감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내용보기
전화불친절
작성자 박○○ 작성일 2009-09-07
조회 526
어디에다 글을 올려야하는지 몰라 여기에 올립니다.

오토밸리사이트에 대해서 문의를 하려고 전화(289-9999)를 했습니다.

여자분이 전화를 받으시길래 "오토밸리때문에 문의를 드릴려구 하는데요"

했더니 아무말이 없어서 전화가 끊어졌나해서 "여보세요"할려고하니

갑자기 전화가 다른곳으로 연결이 되었습니다.

전화를 다른곳으로 돌려준다는 사전말도 없이 오토밸리라는 말만 듣고 그냥 전화를 돌려버리더군요...

정말인지 너무 황당하더군요.

최소한 돌려드리겠다는 말이라도 해야하는거 아닙니까???

직원들 한분한분이 북구청의 얼굴이 아닌가요?

기본적인 전화예절에 대한 교육이 이루어져서 다시는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네요..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북구복지관 한지공예 강좌 수강생 모집
다음글 울산 북구 여행정보 책자및 여행지도 부탁드립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 북구청
  • 052-241-7000
  • 최종업데이트 2023-02-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