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 본 게시판은 답변이 필요없는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과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 울산광역시 북구 홈페이지는 이용자 여러분들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본인인증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작성하시는 글의 본문이나 첨부파일에 자신 혹은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 은행계좌번호, 신용카드번호 등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포함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라며, 개인정보가 포함된 글은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 건전한 사이버문화 정착을 위하여 인신공격, 비방, 상업적/선정적 글, 반복 게재,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글 등 홈페이지의 정상적 운영을 저해하는 내용은 사전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답변이 필요한 내용은 위에 있는 [민원상담 바로가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통과공감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내용보기
일처리좀 빨리합시다
작성자 이○○ 작성일 2020-12-01
조회 443
민원서류발급차 효문복지센터에 방문했는데 대기인원이 3명이었고 민원파트는 2명이 근무중이었습니다.무인발급기는 지문인식이 안된다는 메세지가 계속해서 떠서 기다려서 직원분께 발급을 받아야하는 상황이었습니다.출근시간은 가까워져오고.. 발급하는데 1분도 안걸린 서류를 35분이나 기다려서 발급받았습니다.직원분들~ 앞에 대기자가 많이 있는거 보셨을텐데 조금만 빨리 작업하시면 좋겠습니다.어디에 전화를 자꾸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정말행동들이 느리십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정자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더로 정체
다음글 인도를 점령한 풀을 제거해 주세요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 북구청
  • 052-241-7000
  • 최종업데이트 2023-02-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