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 본 게시판은 답변이 필요없는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과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 울산광역시 북구 홈페이지는 이용자 여러분들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본인인증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작성하시는 글의 본문이나 첨부파일에 자신 혹은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 은행계좌번호, 신용카드번호 등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포함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라며, 개인정보가 포함된 글은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 건전한 사이버문화 정착을 위하여 인신공격, 비방, 상업적/선정적 글, 반복 게재,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글 등 홈페이지의 정상적 운영을 저해하는 내용은 사전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답변이 필요한 내용은 위에 있는 [민원상담 바로가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통과공감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내용보기
삼성 디지털프라자 울산북점 어이없는 판매
작성자 전○○ 작성일 2008-07-10
조회 759
7월 8일 울산북점 디지털프라자에서 SRD231KN 냉장고 2대를 구매했습니다.
계약금 60,000원을 지불하고 11일~12일에 배송받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9일 저녁 8시 전화와서는 단종된 상품이라 241L제품으로 구매해야된다고 하더군요..
가격은 25,000원 더 비싸다고 2대분 5만원은 추가 결재해야된다고 했습니다..

8일날 주문할땐.. 재고가 있어.. 된다고 했는데..
갑자기.. 주문한 당일도 아니고 그 다음날 전화와서... 추가가격을 내라고 하니 어이가 없었어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니...대리점에서 8일날 주문하지않고 9일날 주문했더군요..
9일날 주문하니... 231L제품은..단종으로 나오구요..

그럼.. 대리점 잘 못 아닙니까??

저녁시간이라 자세한 내용은 내일 다시 통화하기로 하고
일단 끊었습니다...

근데...
여기서 끝이 아니라..
10일날 디지털프라자 직원이랑 다시 통화를 하면서...
주현영씨는 가격은 10원도 못 깎아주고 대신 물건은 금요일(11일)까지 보내주겠다고 하더군요..
근데.. 10분지나 울산북점 팀장이랑 통화하는데..
그분은.. 자기들 잘못이니 계약당시 가격으로 계산하고
대신 물건은 11일날 못준다고 하더군요...
나참... 뭐하자는 건지..
그분 하시는 말씀이.. \"자기 대리점 잘못이 아니라 삼성자체 잘못이니..자기들 보고 뭐라하지 말라고 하더군요\"
이게.. 대리점 팀장으로서 할말입니까??
도대체..삼성에선.. 어떻게 교육을 시키길래... 이런식으로 말합니까??

결국... 그 팀장은.. 물건이 없어서.. 11일까지 안된다고 하셔서...
알겠습니다... 그럼 언제까지..가능할까요??
물어봤더니...
그 분은 \"언제 생산할지 몰라서.. 정확한 날짜를 모르겠습니다. 언제라고 말씀 못드리겠습니다.\" (나참..기가막혀서)
저는 다시 물어봤습니다. \"그럼.. 물건 팔 생각없는거네요.\'' 라고 말했더니..
그 분은 \"네.\" 라고 대답하더군요...
물건 팔 생각없다는데... 왜 영업하고 계시는지..

이렇게..20분 가량을 말싸움으로 통화하고 있는데..
갑자기.. 그 분이 내일까지 물건 준다고 하네요..
너무 화가납니다..
좀 전만해도 물건없다고..한 사람이 갑자기 11일까지 보내준다고 하고...
오히려 더 큰소리 치면서... 말싸움 걸지말라고 하네요...

누가 고객입장에서.. 이런말 듣고 기분좋겠습니까??

너무 황당한일이라 이렇게 몇자 남겨봅니다..
자기 잘못이.. 있으면...죄송하다는..말부터..먼저해야 정상인데..
여기 디지털프라자는...오히려 삼성본사 문제라고
자기들 잘못이 아니라고 하니 더 어처구니가 없네요..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효문 합동공업사 맞은편 타이어대리점 불법주차로 (자전거도로점유 )사고유발우려
다음글 벽걸이tv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 북구청
  • 052-241-7000
  • 최종업데이트 2023-02-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