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 본 게시판은 답변이 필요없는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과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 울산광역시 북구 홈페이지는 이용자 여러분들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본인인증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작성하시는 글의 본문이나 첨부파일에 자신 혹은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 은행계좌번호, 신용카드번호 등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포함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라며, 개인정보가 포함된 글은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 건전한 사이버문화 정착을 위하여 인신공격, 비방, 상업적/선정적 글, 반복 게재,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글 등 홈페이지의 정상적 운영을 저해하는 내용은 사전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답변이 필요한 내용은 위에 있는 [민원상담 바로가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통과공감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내용보기
[답변]필그린치과의 서비스 불만족
작성자 문○○ 작성일 2006-12-29
조회 116
사람마다 느끼는 생각과 감정이 다르다고 하지만 이글을 읽고 2개월 가까이 이 병원에 다니면서 치료 받은 환자로써 저의생각도 몇자 적어봅니다.거의 매일 병원을 방문해서 어제서야 모든 치료를 끝낸 저로써는 이 병원 왜이렇지? 라는 생각을 한번도 가져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치료를 받을때마다 울며 고함치는 꼬마환자들을 온갖 말로 어루고 달래면서 노련하게 치료하시는 원장님과 치위생사 쌤들을 보며 참 힘들겠다는 생각은 했었답니다. 제가 서비스가 불만이었다면 치과가 이 병원 한군데도 아닌데 오랜시간을 이 병원만 다녔을까요? 부실한 제 치아를 원망하며 다른 병원 찾아 갔던지 치료를 중도 포기했던지 했겠죠 ... 암튼 오늘도 밝은 미소로 여러 환자들을 대할 필그린치과 직원들께 그동안 감사했으며 힘내시라고 간단하게 적어 봤습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중국의 역사침탈을 부른 한국사 교육
다음글 [답변]필그린치과의 서비스 불만족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 북구청
  • 052-241-7000
  • 최종업데이트 2023-02-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