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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필그린치과의 서비스 불만족
작성자 양 ○○ 작성일 2006-12-28
조회 122
필그린 치과 원장입니다.
우선 불쾌하셨다면 원장이 대신해 사과드립니다.
몇가지 오해가 있으신것같아 답변드립니다.
음..우선 저희 스텝들의 서비스가 부족하다 생각하신 부분은 개선토록 노력하겠습니다.
환자분들이나 혹은 보호자분들의 생각은 여러가지 아닐가요?
어떤분들은 친절하다고 생각하기도하며 또 어떤분들은 부족하다고 생각하실겁니다.
컨트롤이 힘들다 생각되는 소아 환자의 경우 치료를 위해서 소아 환자에게 여러가지 컨트롤법이 있는데 일례로 패드랩이라는것이 있어요.즉 아이를 묶어서 강제 치료를 하는것이지요.만약에 그모습을 보셨다면 어머님은 어떤 생각을 하실가요?
또 한 예로는 소아환자의 입을 막고 울음을 그치거나 의사의 말을 듣겠다고 아이가 동의 할때까지 계속 그상태를 유지하고 있다면 어머님은 어떤 생각을 하셨을가요?
원할한 치료를 위해 불가피하게 물리력이나 협박 비슷하게 아이에게 말을 하는경우가 종종 있습니다.그리하지 않으면 자칫 치료중에 치료기구에 의해 다치는경우가 허다하기에 미리 아이를 제압하는 방법이랍니다.
저희병원에서는 이러한 할수있는 방법을 모두 동원하여 병원에 내원하는 어느 소아 환자던 치료를 하기위해 노력하지만 도저히 힘들다 싶은 소아환자는 부득이 소아치과로 의뢰서를 작성하여 보내줍니다.
또한 돈되는 환자만 받는다는 말씀하셨는데 와보셔서 아시겠지만 저희 병원은 소아환자비율이 훨씬 높습니다.그것은 무엇을 의미할가요?
언어라는게 아 다르고 어 다르다는 말이 있듯이 듣기에 어머님이 불쾌하셨다면 이유야 어찌됐던 사과드립니다.좀더 서비스를 개선하여 앞으로 이런일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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