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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인에 대한 서비스정신을 조금 더 신경 써 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이○○ 작성일 2013-08-14
조회 484
염포동 주민센터에서 전입신고하면서 주민등록증 제출하고 본인 성명을 두번이나 적었음에도 엉뚱한 사람을 전입시키는건 뭐하자는 건지. 바쁘다고 몇번이나 이야기하는데 적극적으로 해결하지 않고 다른 기관의 전화를 기다리기만하고 재촉하니까 그제서야 전화하고 다른 분이 잘못 전입된것에 대한 피해는 없다고 하는데 전문성이 부족해 보여서 믿음도 안갑니다. 민원인이 나뿐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한시간이 넘어서 버스 환승 놓치고 약속 늦고 짜증나서 그냥 나왔는데 기분이 그러네요.
따지니까 정신이 없어서라고 변명을 하는데 짜증 가득한 말투로 더 흥분하게 만들고 오늘하루 기분 확실히 망쳐 주셨네요. 서비스 정신 가지고 일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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