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 본 게시판은 답변이 필요없는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는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과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 울산광역시 북구 홈페이지는 이용자 여러분들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본인인증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작성하시는 글의 본문이나 첨부파일에 자신 혹은 타인의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휴대폰번호, 은행계좌번호, 신용카드번호 등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모든 정보)를 포함시키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라며, 개인정보가 포함된 글은 등록이 되지 않습니다.
  • 건전한 사이버문화 정착을 위하여 인신공격, 비방, 상업적/선정적 글, 반복 게재, 개인정보가 포함된 게시글 등 홈페이지의 정상적 운영을 저해하는 내용은 사전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답변이 필요한 내용은 위에 있는 [민원상담 바로가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소통과공감 > 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내용보기
[Re] 회사택시 차고지 없나요?
작성자 웹관○○ 작성일 2012-04-06
조회 146
반갑습니다. 먼저 저희 구청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택시불편민원은 시청 대중교통과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시청 대중교통과 담당자 이메일 주소는 pjc2324@korea.kr (연락처 052-229-4223) 입니다. 이쪽으로 사진 보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코레일의 와인시네마열차
다음글 회사택시 차고지 없나요?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 북구청
  • 052-241-7000
  • 최종업데이트 2023-02-28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