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순회방문 ] 민원처리시스템 개선 | |
---|---|
관리번호 | 18-07-90 |
행사구분 | 동순회방문 |
분야 |
기타 |
행사일시 | 2018-07-11 |
처리부서 | 기획예산실 |
동별 | 염포동 |
제목 | 민원처리시스템 개선 |
건의내용 | 주민이 전화로 민원을 제기한 경우, 다른부서로 계속 이관하거나 공무원의 답변이 이해하기 힘든 경우가 많음. 처음 민원을 접수한 공무원이 원스톱으로 민원을 해결한 후, 주민에게 전화하여 이해하기 쉽도록 알려 주기를 바람. |
처리결과 |
완료 |
처리내용 | 고충 민원 처리 전담부서인 주민소통실 신설로, 민원접수 → 전담부서 지정 및 관리 → 민원처리결과 안내를 전담하는 민원처리 원스톱서비스 시행 중 |
관련사진 |
이전글 | 동천강변 음수대 정수기 설치 |
---|---|
다음글 | 염포운동장 주변 공원 조성 |
담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