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민건의사항공개_구

  • 본 게시판은 주민들의 건의사항 중 처리된 결과를 주민여러분께 알려드리는 공간입니다.
  • 주민건의사항은 [동순회방문], [구청장과 주민만남의 날], [간담회] 등의 행사에서 건의된 자료를 바탕으로 처리된 결과를 주민여러분께 알려드리고 있으며, 결과에 대한 조회만 가능합니다. 온라인 민원은 [민원상담] 코너에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소통과공감 > 주민건의사항공개 글보기
[ 동순회방문 ] 민원처리시스템 개선
관리번호 18-07-90
행사구분 동순회방문
분야

기타

행사일시 2018-07-11
처리부서 기획예산실
동별 염포동
제목 민원처리시스템 개선
건의내용 주민이 전화로 민원을 제기한 경우, 다른부서로 계속 이관하거나 공무원의 답변이 이해하기 힘든 경우가 많음. 처음 민원을 접수한 공무원이 원스톱으로 민원을 해결한 후, 주민에게 전화하여 이해하기 쉽도록 알려 주기를 바람.
처리결과

완료

처리내용 고충 민원 처리 전담부서인 주민소통실 신설로, 민원접수 → 전담부서 지정 및 관리 → 민원처리결과 안내를 전담하는 민원처리 원스톱서비스 시행 중
관련사진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동천강변 음수대 정수기 설치
다음글 염포운동장 주변 공원 조성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 주민자치과
  • 052-241-7274
  • 최종업데이트 2020-01-1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