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청기간 : 7. 17.(월) ~ 7. 19.(수) 09:00~18:002. 접수장소 : 북구청 6층 코로나19 생활지원비실 - 추첨일(장소) : 7. 26.(수) 16:30(북구청 2층 대회의실) - 추첨일에 불참하는 경우 포기로 간주3. 접수방법 : 소유주 방문접수(신분증 지참) - 대리신청 : 소유주의 배우자, 직계가족 가능 - 가족관계증명서, 소유주 및 방문자의 신분증 모두 지참 - 추첨시에도 동일합니다4. 구비서류 ① 신청서 1부 ②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③ 주택지원사업 동의서 1부(공동소유인 경우) ④ 건축물대장 1부(신축은 건축허가서 또는 건축신고필증) ⑤ 본인서명사실확인서 1부(용도 : 2023년 울산형 태양광 주택지원사업 신청) - 공동소유인 경우 공동소유자 모두 각 1부 ⑥ 한전 전기사용량 증빙자료 1부(22년7월~23년6월) - 신축건물은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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