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북구  농소3동 행정복지센터
농소3동 행정복지센터_우리동 소식 > 동뉴스 게시판 보기화면
울산형 긴급재난지원금 신청안내
작성자 농소3동 작성일 2021-01-28

울산시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시민들의 생활안정을 위해 긴급재난지원금을 지원코자 합니다.

신청주체 : 세대주 방문 신청 원칙, 예외 대리 신청 가능

* 세대원 수령 가능(세대주 및 수령인 신분증 지참)

* 동거인은 세대주 위임장을 지참하여 대리 신청(세대주 및 동거인 신분증 지참)

* 19세 미만 세대주인 경우 법정대리인 또는 후견인이 대리 신청

* 시설 생활자인 경우 시설장이 대리 신청 또는 찾아가는 방문 접수

* 가족관계지만 주소를 달리하는 경우 : 배우자 및 직계존비속만 수령 가능 (위임장, 세대주 신분증, 방문자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신청서류 :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 모바일 또는 카메라로 찍은 신분증 불가능

 

신청접수 및 카드 배부

 

- 집중접수기간 : 2021. 2. 1. ~ 2. 10.(10일간)     ※ 2021. 4. 30.까지 신청가능(공휴일, 주말 제외한 업무시간 내)

 

- 접수방법 : 읍면동 접수 원칙, 필요시 찾아가는 방문 배부 병행

 

- 전담창구 운영(농소3동 행정복지센터 1층 회의실) 

‘21. 2. 1.() ~ 2. 5.() : 5부제(운영시간 09~ 18)

‘21. 2. 6.() ~ 2. 7.(일) : 요일제 해제(운영시간 09~ 18)

‘21. 2. 8.(월) ~ 4. 30.(금) : 요일제 해제(운영시간 09~ 18)

   (, 2. 8.() ~ 2. 9() : 운영시간 09~ 20시까지 야간 운영)

신청일자

2. 1.()

2. 2.()

2. 3.()

2. 4.()

2. 5.()

세대주

출생년도

(끝자리)

1, 6

2, 7

3, 8

4, 9

5, 0

 

파일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강동 블루마시티 도시개발사업구역 환지처분 공고
다음글 도시계획시설(체육시설: 골프장) 사업실시계획(변경)인가 정정 고시

만족도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