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청기간 : 7. 17.(월) ~ 7. 19.(수) 09:00~18:00 2.
접수장소 : 북구청 6층 코로나19 생활지원비실 -
추첨일(장소) : 7. 26.(수) 16:30(북구청 2층 대회의실) -
추첨일에 불참하는 경우 포기로 간주 3.
접수방법 : 소유주 방문접수(신분증 지참) -
대리신청 : 소유주의 배우자, 직계가족 가능 -
가족관계증명서, 소유주 및 방문자의 신분증 모두 지참 -
추첨시에도 동일합니다 4.
구비서류 ①
신청서 1부 ②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③
주택지원사업 동의서 1부(공동소유인 경우) ④
건축물대장 1부(신축은 건축허가서 또는 건축신고필증) ⑤
본인서명사실확인서 1부(용도 : 2023년 울산형 태양광 주택지원사업 신청)
- 공동소유인 경우 공동소유자 모두 각 1부 ⑥
한전 전기사용량 증빙자료 1부(22년7월~23년6월)
- 신축건물은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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