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동주택 관리 행정지원단 운영안내 | |||||
---|---|---|---|---|---|
작성자 | 농소1동 | 작성일 | 2012-09-25 | ||
공동주택 관리 행정지원단 운영안내
공동주택 입주민을 대상으로 공동주택 관리 운영전반에 관한 유관기관 합동 행정지원단을 구성하여 단지별 순회방문 상담서비스를 실시하고자 공동주택 관리 행정지원단을 아래와 같이 운영할 계획이오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 아 래 - 1. 대 상 : 150세대 이상 공동주택 중 희망단지(전체 72개 단지) 2. 운영기간 : 2012. 10. 08 ~ 10. 26 3. 지원분야 : 공동주택 관리, 전기, 가스, 소방서, 승강기 4. 주요 상담내용 가. 입주자대표회의 구성과 운영, 관리비의 징수와 집행 나. 예산 및 회계방식, 시설물안전관리, 각종 행위허가 기준 다. 전기, 가스, 소방, 승강기 등 설비분야 상담 라. 시설물 안전점검 및 예방 홍보 등. * 안내문 첨부파일 참고
|
|||||
파일 |
이전글 | 태풍산바 피해 중소 제조업체 및 소상공인 세정지원 안내 |
---|---|
다음글 | 농소1동 제24통장 위촉공고 |
만족도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