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광역시 북구  농소1동 행정복지센터
농소1동 행정복지센터_우리동 소식 > 동뉴스 게시판 보기화면
공동주택 관리 행정지원단 운영안내
작성자 농소1동 작성일 2012-09-25
 

공동주택 관리 행정지원단 운영안내      

 

공동주택 입주민을 대상으로 공동주택 관리 운영전반에 관한 유관기관 합동 행정지원단을 구성하여 단지별 순회방문 상담서비스를 실시하고자 공동주택 관리 행정지원단을 아래와 같이 운영할 계획이오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 아     래 -

        1. 대    상 : 150세대 이상 공동주택 중 희망단지(전체 72개 단지)

        2. 운영기간 : 2012. 10. 08 ~ 10. 26

        3. 지원분야 : 공동주택 관리, 전기, 가스, 소방서, 승강기

        4. 주요 상담내용

           가. 입주자대표회의 구성과 운영, 관리비의 징수와 집행

           나. 예산 및 회계방식, 시설물안전관리, 각종 행위허가 기준

           다. 전기, 가스, 소방, 승강기 등 설비분야 상담

           라. 시설물 안전점검 및 예방 홍보 등.

     * 안내문 첨부파일 참고      


파일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태풍산바 피해 중소 제조업체 및 소상공인 세정지원 안내
다음글 농소1동 제24통장 위촉공고

만족도 현재 페이지에 대하여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