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top

  • 홈
  • 구민의 소리
  • 구청장에게 바란다
  • (구)구청장에게 바란다


열린구청장실_구민의 소리 > 구청장에게 바란다 내용보기
불친절한 전화응대..
작성자 안은정 작성일 2006-08-16
조회 822
문의사항이 있어서 구청에 전화를 했는데
너무 불쾌해서 몇글자 남깁니다.
처음에 전화를 했을때 담당자 직통전화인줄
알고 문의사항에 대해 말을 했는데 말하는 도중에
전화를 돌린다는 말도 없이 다른 곳으로 전화를
돌리더군요. 아마도 안내데스크였던것 같습니다.
그런데 다음으로 돌려준 곳에서도 말을 끝까지 듣지도 않고
말하는 도중에 또 전화를 돌리더니 중간에 전화가
끊겼습니다. 그래서 다시 전화를 해서 이번엔
호적계로 바꿔 달라고 했는데 어디로 전화를 돌렸는지
또 말하고 있는 중간에 어처구니 없이 전화를 돌려버리고..
그 와중에 전화를 돌려주겠다고 말하는 사람은 딱 한명이더군요.
간단한 확인사항이 있어서 전화를 했는데 정말 불쾌했습니다.
아무리 자기 업무가 아니더라도
민원인이 말을 하고 있으면 말을 마칠때까지 듣던지
아니면 돌려주겠다고 말을 하고 돌려야지 어떻게 이런
어이없는 행동을 하는지 이해가 안갑니다.
다른 지역 구청에서는 불친절한 대응하는걸 보기는 했어도
이렇게 어이없는 일은 없었습니다. 직원 전체가 이런식으로
행동하는 것에 익숙해진 것 같은데 최소한의 예의라도
갖춰서 전화 응대를 하도록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답변]불친절한 전화응대..
다음글 [답변]정경옥씨,아이파크가 야간작업을 할수밖에 없는 이유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주민자치과
  • 담당자 : 권수은
  • 전화번호 : 052-241-7275
  • 최종업데이트 : 2022-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