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top

  • 홈
  • 구민의 소리
  • 구청장에게 바란다
  • (구)구청장에게 바란다


열린구청장실_구민의 소리 > 구청장에게 바란다 내용보기
원칙
작성자 김태형 작성일 2005-07-05
조회 603
안녕 하십니까 ?
장맛철 몸건강에 주의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울산 시민이 된지 한달쯤 됩니다...
다름이 아니라 주정차 단속원들의 몇가지 원칙에 어긋나는 행동으로 인하여 매우 불쾌하여 이렇게 글을 몇자적어 봅니다
7월4일 15시경 양정동 진헤어라인 앞에서 주정차 위반 과태료 부과을 받았습니다..그래서 몇가지 불합리하고 알고 싶은 것이 있어서 문의드립니다.
- 첫번째 : 주정차 위반의 단속 원칙은 무엇입니까 ?
- 두번째 : 차안에 차주가 있으면 단속에서 제외되고 차주가 없으면 단속을 합니까
- 세번째 : 주변 상가의 차들은 단속에서 제외가 됩니까 ?
- 네번째 : 도로에서 간판 작업이나 물건 하차시에 단속에서 제외됩니까 ?
- 다섯번째 : 시민들이 통행하는 보행 통로가 사유지면 단속에서 제외됩니까 ?
- 여섯번째 : 경고나 계도 없이 바로 과태료 스티커가 발부됩니까 ?
- 일곱번째 : 구청 담당자 없이 공익 근무 요원이 단속 할수 있습니까 ?
- 여덟번재 : 차안에 차주 탑승시 이동 경고 후 이동 안하면 단속합니까 ?

위에 나열한 모든 것이 지난 7월 4일 주정차 위반 단속에 대한 불합리하게 적용되고 진행된 것들입니다...
명쾌하고 납득이 갈만한 답변을 바랍니다...

한가지 더 담당자의 마음가짐과 태도입니다...
주정차 담당자의 행동과 말투입니다..
담당자의 언행은 상당히 불쾌했습니다.
처음 통화할때 호전적이고 불만에 가득한 목소리로 민원인을 대하는 마음가짐은 요즘 공무원이라는 생각이 전혀 들지않고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였습니다
본인은 목소리가 매우 크며 친구들하고도 이런식으로 대화한다고 하더군요..
하지만 공무원들도 서비스 교육을 받고 있고 기본적으로 구민과 민원인에게 친절과 봉사로 응대하는 것은 기본이라고 생각합니다..
주정차 위반 담당자의 한사람으로 인하여 북구청의 모든 분들에게 피해가 가지 안을까 우려가 됩니다..
주정차 위반 담당자는 상당한 개선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다른 부서의 담당자들은 친절하고 정확한 답변을 주었습니다..
위에 글에 대한 답변과 당담자에 대한 서비스 교육이 필요하다고 봅니다..
빠른 시일에 답변 주세요...
수고 하십시요.....장맛철에 감기 조심하시구요....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답변]원칙
다음글 [답변]답변글이 없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주민자치과
  • 담당자 : 권수은
  • 전화번호 : 052-241-7275
  • 최종업데이트 : 2022-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