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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인을 전혀 생각하지 않는 담당공무원
작성자 박종현 작성일 2009-03-11
조회 691
안녕하세요   구청장님   항상  북구청을  위해서  애써심에  항상  고개숙여  감사함을  느낍니다   더욱이  저희   명촌동에   문화센타  건립은  정말  기뻤습니다    참   제가   이렇게   글을   올린것은   구청장님이  항상   거꾸로  가는  시계를  보면서  민원인의  입장에서  업무를  수행하라는  말씀에도   전혀  신경쓰지  않는   직원이    있었서   몇자  적어  봅니다    제가  3월  6일  효문동에서  볼일을  보고   북구  장애  담당자(천진희)를   폰으로  연결을  부탁하자  다른  여자직원분이  전화를   받드니  담당자는  자리에  없으니  연락처를  주면   전달해서  전화를  주겠다고  했다    꼭  전화를  부탁한다고  하자  걱정마라고  오면  바로  전화를  드린다고  했지만   오늘까지   연락이   없었서   효문동   사무소에  전화를  해봤다   3월11일까지   전화  한통없다고  하자   동사무소직원이  구청직원에게  연락을   해서  민원인에게  전화를  주겠다고  했다   그때가   오전  9시경이였는데   오후가  되었서도  연락이   없자   동사무소    직원에게   제차  담당직원에게   전화를  해서   민원인한테  전화를  하라고  했나고  물으니  그렇게  햇다고  했다    저번주  금요일   그리고  오늘   두번씩이나  연락을  했는데   그직원은   민원인한테  전화  한통화가  없습니다    조직도에   제일  하부공무원을   구청장님이시고    최고  높으신분은  북구민이라고  하셨던   기억이  생생한데   그직원분은   구청장님보다   민원인보다   더  높은  분이신가요   너무  화가  나더라고요   그리고   같은  부서에서   근무하며   담당직원에게   연락처를   꼭  주겠다고  하던그여자직원도   말만   그렇게  했지  자기업무가  아니라서   별로   신경도   안쓰는  같습니다    자기  업무가   아니라고   소흘히  하는  직원이랑   몇번씩  전화를   해도   연락이   없는   공무원에게는   상벌점을   적용해주시고   또   불친철한   직원들로   인해서   껶는  고충이   다른사람이  발생하지   않았으며   하는   바램입니다    항상   북구청을  위해서   더  좋은   북구로  만들어   주시고     항상건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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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업데이트 : 2021-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