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top

  • 홈
  • 구민의 소리
  • 구청장에게 바란다


내용보기
한숨보다 웃으며 유적공원을 바라볼수 있게 해주세요...!!!
작성자 이미자 작성일 2008-12-05
조회 524
달천아이파크 1차 입주민입니다. 유적공원을 바라보면 한숨보다 미소띤 얼굴로 구청장님의모습까지 떠올릴 수 있도록 구청장님의 현명하신 민원해결을 꼭 부탁드립니다.

1) 울산 북구 달천아이파크 사업시행자는(현대산업개발) 분양당시 아파트 부지 남측에는 2만 여평의 청정 공원이 도로와 평탄하게 조성될 것이라고 별지1의 내용으로 분양광고 하였고 그 증거는 분양 팜플렛에 그대로 그려져 있습니다..

2) 위 공원부지는 당 아파트의 사업시행자가 1)의 내용으로 직접 부지를 조성하고 시에 기부체납의 형태로 넘겨 공원이 조성된다고 분양시 설명하였기 때문에 사업 시행자의 안내와 같이 원 계획대로 공원이 조성될 것임을 현 입주자들은 확신하고 주저 없이 삶의 터전으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3) 그러나 사업시행자인 현대산업개발은 별지1의 조감도는 그저 분양을 하기 위한 과정이었고 그러한 광고는 공정 거래 위원회에서도 허용가능한 범위였다고 호언장담하고 있습니다.. 자기 키보다 7배나 긴 높이를 두고 말이죠 이러한 현산측의 망발에 달천아이파크 입주민들은 부당하다는 민원을 올렸고 구청장님께서는 별지2와 같이 조성된 공원의 형상에 대해 이렇게 말하셨습니다.

“당초 아파트 분양시 조감도 이미지와 맞지 않다는 부분에 대해서, 사진은 이미지컷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으며 분양 홍보를 위한 광고허용 범위이내라는 공정거래위원회 조사결과를 참고할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라구요..

4) 그 말이 사실이라면 공정거래위원회가 왜 허용범위 이내라고 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유선으로 문의한 바 공정거래위원회에서는 위 내용에 대해서 허용범위 내가 아니므로 경고 조치를 하였다고 답변하였습니다.
(공정거래위원회 담당자 문경만(02-2023-4325))

구청장님은 단 한번이라도 공정거래위원회에 직접 문의를 해보긴 했는지요.. 그렇다면 어찌 아무런 힘도 없는 개인이 전화 한 통으로도 알 수 있는 내용을 관할 구청의 장께서는 모르고 ..신뢰성 떨어지게 주민들에게 답변을 줄 수있는지요..
그저 현산의 말을 믿고 말 하신겁니까?

5) 울산 북구 주민의 이익과 행복을 지켜주셔야 하는 구청장님...!!!
현재 너무나 억울하고 원통한 상황에 처해있는 지역주민의 위와 같은 억울한 사정을 절대로 외면하시면 안됩니다..

지금이라도 당장 공사를 중단하게 하시고 공정거래 위원회에서도 인정한 사기분양이 바로 잡힐 수 있도록, 사업시행자에게 적절하고 적합한 공사계획서를 제출토록 한 후 지역주민이 수긍할 수 있는 공사가 진행될 수 있게 강력한 조치를 취해주셔야죠...입주민 감담회 때 그러시지 않았습니까?
바보 아니시라고~~!!! 꼭 주민들이 원하는 대로 해준다구요...!!!
직접 하신 말 꼭 책임 지시고~ 청장님의 일을 걸고 추진해 주셔야만 우리도 북구청을 믿을 것 아닙니까...???

다시 한번 더 부탁드립니다...!!! 같은 내용의 민원이 많은 만큼 저희 입주민들의 심정은 절박합니다. 민원해결로 인해 구청장님의 힘이 사랑과 정의의 힘이란걸 우리 입주민들이 꼭 느낄 수 있도록 해주십시요...!!!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답변]한숨보다 웃으며 유적공원을 바라볼수 있게 해주세요...!!!
다음글 [답변]매곡 푸르지오2차 도로 주차위반 단속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주민자치과
  • 전화번호 : 052-241-7275
  • 최종업데이트 : 2021-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