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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12월이면 계약 끝이라는데...대책있으시겠죠?
작성자 구청장실 작성일 2007-10-11
조회 320
이은삼님 반갑습니다.
먼저 우리구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음식물자원화시설은 2005년 7월7일에 준공한 이후, (주)브이앤이와 2005년 10월1일부터
2007년 12월31일까지 위탁계약을 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우리구에서는 주민불편 해소를 위해 지난해 12월 6일부터 금년 6월3일까지 (재)울산발전연구원에
위탁하여 근본적인 악취저감을 위한 개선대책 및 장기적인 대책마련을 위한 용역을 실시하였고,
그 결과에 따라 시설에 대한 하자보수 및 시설내부 환경개선, 특히 악취로 인한 주민불편해소를
위한 응급조치로 반입량을 감량조치(15톤→10톤)하는 등 지속적 노력을 하고있습니다.

또한, 주민생활 불편해소를 위한 근본적인 해결방안과 더불어 향후 도시발전과 연계한
대안마련을 위한 총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당부드리고 싶은 말씀은, 중산동 주민이 그 동안 악취로 고통 받고 있는 점은
충분히 이해하고 있으며, 용역결과 도출된 문제점을 치유하고 장 · 단기적인 대안을 찾아야
하는 중요한 시점에 있다는 것과 자원화 시설 운영에 대한 향후 방향을 설정하고 해결 대안을
찾기 위해서는 일정한 시간과 절차, 충분한 검토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중산동 주민 여러분의 이해를 당부드리면서 환절기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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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최종업데이트 : 2021-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