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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행정과 이희정 주무관의 불친절
작성자 김병로 작성일 2016-02-12
조회 362
구정 업무에 고생이 많으십니다.
1/29일경 화봉동에서 주차위반으로 과태료 부과 고지서를 받고
내용확인을 위해 교통행정과에 전화통화를 하면서
교통행정과 이희정 주무관과 통화를하며 과태료 부과에 대한
경고 및 계도를 통해 질서유지를 하면 잠깐의 실수로 인한 과태료 부과
대상에 대한 아쉬움을 하소연하는데...
국가 공무뭔의 신분으로 주민의 불만을 무시하며 비아냥 그리는 행동은
절대 있을수 없습니다.
2년 전에 이미 계도를 했는데 무슨말이 필요하냐고...
타지역의 사례를 들먹이며 공무원의 신분으로 깔깔대며 웃음 으로 응대하며
법을 어겼는데 무슨말이 필요하냐며 계속 비아냥 하여서
너무 지나치다 싶어서 본인이 화를 내며 공무원의 신분으로 주민을 그렇게 응대하나며
불만을 제기했습니다.
교통행정과 이희정이란 사람은 주민 약올리는데 최선을 다하는모습이 정말 안타깝습니다
이 희정 교통행정과 담당자 주민응대 교육이 매우 필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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