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top

  • 홈
  • 구민의 소리
  • 구청장에게 바란다


내용보기
욕나오는염포주민센터
작성자 이재봉 작성일 2014-04-16
조회 1021
  민증을 잃어버려 재발급을 받으러 갔습니다.

신설해서 넓고 좋더군요..근데 그게 다네요

평소 현금을 잘가지고 다니지않아 인터넷검색을해보니 타지역 주민자치센터에 수수료를 카드로 납부한다고하여 당연히 작년에 새로만든 주민센터니 주민을위한 시설이 잘되있을거라 생각하고 갔습니다.그리고 번호표를뽑고 민증재발급을 해달라고 얘기하며 수수료는 카드로내겠다니 안된다네요, 바쁜데 시간 쪼개서왔으니까 다음에 찾으러올때 수수료를 드린다고 하니 떼먹는사람많다며, 사람을 거지나사기꾼 취급을하네요,그러면 주민센터계좌를 가르쳐달라고하니,그런거 없다네요.주민센터면 제신분이 그쪽에 전부있는거아닌가요??현금으로 꼭5천원을 받아야 되는지 짜증이나네요...그리고 그분들이 업무량이 많아 바빠서 그렇게 응대한것도아닌것으로보이네요 업무시간9시부턴데10시정도에 제가 두번째손님이었고,옆에 나이들어보이는분은 이어폰끼고 놀고있고 동장실은 시끌시끌 사담을 나누고있네요..일하는분은 서비스안된여직원한분,밖에서열심히 청소하시는 아주머니뿐이네요..굳이 청소아주머니를 고용할 필요가있나요??참..납세자로서 세금이아깝네요..잉여인원은 많고,서비스개판에 필요한시설물들은 없고..민증찾는방법에대한 설명도 없던디..이거 기만하고있는거 맞죠구청장님??

 ※바쁘신구청장님이니까 요구사항 정리해드릴게요※

1 주민센터 카드 단말기 설치

2 주민센터 직원들 서비스교육요청

3 잉여인원들 줄여주세요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Re] 신고합니다
다음글 북구 마트 휴업 꼭 휴일에만 두번 해야 하나요? 너무 불편하고 짜증납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주민자치과
  • 전화번호 : 052-241-7275
  • 최종업데이트 : 2021-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