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top

  • 홈
  • 구민의 소리
  • 구청장에게 바란다


내용보기
[Re] 전화 문의 시 불친절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08-20
조회 45
 

김용언님 반갑습니다. 구청장 윤종오입니다.





먼저 북구청에 전화 통화 중 이렇게 불쾌한 일을 당하시게 해서 우선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구는 업무 담당자가 출장으로 인한 전화를 직접 받을 수 없는 상황일 때에는 반드시 휴대폰으로 착신전환을 실시하여 신속한 전화응대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당일도 휴대폰으로 착신전환을 한 상태로 민원인과 통화 중이였으며, 일방적으로 전화를 끊은 것이 아니라 휴대폰 배터리의 전원이 꺼져 발생한 사건이었습니다. 민원인께 전화통화를 시도했으나 전화가 되지 않아, 이런 불미스런 사례가 발생하게 된 점 다시 한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다음번에 울산 북구를 방문하시거나 전화를 했을 때는 친절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겠습니다.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Re] 옥동서 북구천곡동 도로 연결되는 제전마을 하천 다리및에 개판
다음글 [Re] 상수도 물 고갈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주민자치과
  • 전화번호 : 052-241-7275
  • 최종업데이트 : 2021-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