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전화 문의 시 불친절 |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3-08-20 |
조회 | 45 | ||
김용언님 반갑습니다. 구청장 윤종오입니다. 먼저 북구청에 전화 통화 중 이렇게 불쾌한 일을 당하시게 해서 우선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구는 업무 담당자가 출장으로 인한 전화를 직접 받을 수 없는 상황일 때에는 반드시 휴대폰으로 착신전환을 실시하여 신속한 전화응대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당일도 휴대폰으로 착신전환을 한 상태로 민원인과 통화 중이였으며, 일방적으로 전화를 끊은 것이 아니라 휴대폰 배터리의 전원이 꺼져 발생한 사건이었습니다. 민원인께 전화통화를 시도했으나 전화가 되지 않아, 이런 불미스런 사례가 발생하게 된 점 다시 한번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다음번에 울산 북구를 방문하시거나 전화를 했을 때는 친절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겠습니다.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에 건강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 | [Re] 옥동서 북구천곡동 도로 연결되는 제전마을 하천 다리및에 개판 |
---|---|
다음글 | [Re] 상수도 물 고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