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top

  • 홈
  • 구민의 소리
  • 구청장에게 바란다


내용보기
자동차세 상담관련 으로 생긴 일입니다.
작성자 박신구 작성일 2013-01-22
조회 1121
자동차세 납부관련으로 ARS를 통해 안내원 연결후

자동차세 관련 상담을 원한다고 함과 동시에 전화를 돌려 준다고

하더니 전화연결은 안되고, 몇 번의 반복과장을 거쳐 겨우 통화를

하니 담당자는 저희도 다 알수는 없다고 합니다.

어떻게 합니까??  난감하네요..

자동차세 고지서상 결재카드 에는 롯데카드가 없어 확인하고자 문의를

드렸는데,   


ARS관리 하는 업체는 따로 있어 잘 알지 못한다고 하니 답답한 말씀 이네요.

바쁘신 일정 중에도 모니터를 한 번 해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장기미집행보상금 금액증감및 예산집행
다음글 [Re] 보행자 안전봉을 설치해 주세요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 담당부서 : 주민자치과
  • 전화번호 : 052-241-7275
  • 최종업데이트 : 2021-0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