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국무조정실 규제개혁신문고

사이트 바로가기

국민 규제 불편, 울산광역시 북구·국무조정실이 함께 해결합니다.
범정부 규제건의 창구는 국무조정실 규제개혁신문고(www.sinmungo.go.kr)로 통합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전산시스템 오류가 발생한 경우 국무조정실 규제개혁신문고(☎ 044-868-920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국무조정실 규제개혁신문고 바로가기
내용보기
교통 방해되 않는 곳을 주민 주차공간으로 허용하는 탄력적이고 융통성 있는 공무원이 되시오
작성자 문선미 작성일 2003-11-01
조회 1482
저는 2003.07.23 19:36 화봉 효성 삼환아파트와 기차길사이에 주차 했고 그곳은 전혀 차량 통행에 방해 되지 않는 뒷골목으로서 누구나 나와같은 경험을 겪은 그곳 주민이라면 억울함 을 느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얼마나 북구 주민을 위해 봉사하는 정신이 얼마나 투철하기에 그 늦은 시간 교통의 흐름에 전혀 방해를 주지 않는 한적한 곳에서 그렇게 과태료를 부과하시는지요.
그곳은 언제나 차들이 주차되어있는 곳이라 형평성 차원에서도 당신네 공무원들이 그곳에 매일 영원히 상주해야될 것으로 믿습니다.
대민 봉사차원에서 주민에게 어떻게든 봉사하려는 21세기에 즉 교통의 흐름에 방해되지 않는 다면 짜투리 공간도 할애하여 공공 주차시설을 마련해주려는 지역들과 낙후한 북구는 역시 뭐가 달라도 다르는다 측면에서는 당신네들에게 경의를 표하지 않을 수 없군요 정말 이 지면에 시간 할애하는 것 조차 아까울 따름입니다.
이전,다음 게시물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이전글 지금이 20세기 촙니껴?????!!!!!!
다음글 다음 글이 없습니다.

현재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담당자

  • 기획예산실
  • 052-241-7132
  • 최종업데이트 2021-02-25
TOP